지금 속삭이다
일기,여행,게임 등 혼자 속삭이는 공간
PC : 스타듀벨리 (2년차)

2년차 봄 중간부터 리텍해서 쓰는중

소소한 기록

 

 

너무 늦게 열어버린 채석장ㅋㅋ

황금낫 득템

 

 

오리들 수영하는거 처음 알았자나! 귀여워 ㅋㅋㅋ

 

진저섬 뚫었다!!

초반에 신났는데 어느정도 뚫고 나니까 할게 없엉

 

 

 

화산광산 저기 용암 가는법 몰라서 검색함

물뿌리게 라니..! 지금은 다리 놓았다 ㅋㅋㅋ

저기 버섯맵은 처음봄

 

 

공룡알!!용부화!!

이게 뭔가 싶었던 퀘스트ㅋㅋㅋㅋㅋ

1년차때와는 다른 극찬! 

 

에밀리한테 춤신청했다.

영화도 봄 ㅎㅎ

에밀리랑 결혼하려고 했는데

마음이 바뀌어서 지금 여기저기 꼬시는중ㅋㅋㅋ

문어발 이벤트 보고 한명이랑 결혼하려고 함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