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속삭이다
일기,여행,게임 등 혼자 속삭이는 공간
[유럽에서 속삭이다] 13 DAY :: 빈에서 베네치아

 

 

13 DAY :: 빈에서 베네치아

 

핸드폰 초기화 해서 일기써둔거 다 날라감..^^

그래서 사진만 올리면서 생각나는것만 써보기...

 

 

 

지하철 역에 캐리어를 맡기고 서브웨이를 먹었음

 

거리를 다니다가 만난 아이스크림 가게의 의자 귀여워!

 

같이간 언니가 카메라메모리를 안가지고 와서

중간에 카메라 메모리 사러도 갔었음!

 

 

 

벨베데레 궁전가서 엘리자벳 보고옴

더웠던 기억이 있다

 

 

 

 

분리파도 보고옴

(진짜 기억 없음ㅋㅋㅋㅋㅋㅋㅋ)

 

 

외국에서 보는 갤럭시 광고(.....)

 

 

 

모차르트 박물관 감

 

 

 

립스 오브 비엔나

립 유명한 곳이래서 가서 먹음

갈릭 립 이였던걸로 기억!

손님도 우리뿐이고 립도 완전 맛있게 먹었음!

 

 

이번에는 캐리어 잘 걸었다.

 

 

이제 비엔나를 떠나 베네치아로 슝!

기내에서 준 과자가 맛있었다

 

 

 

베네치아를 가기위해선 배를 타야한다

배 타러가는길이 좀 멀고

배시간이 긴박해서 엄청 뛰었던 경험이 있음ㅎ

깜깜한 밤이라서 밖은 하나도 안보였고

여차여차 숙소 찾아서 들어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