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속삭이다
일기,여행,게임 등 혼자 속삭이는 공간
[유럽에서 속삭이다] 16 DAY :: 로마 하나

 

 

 

[유럽에서 속삭이다] 16 DAY :: 로마 하나

 

 

로마에서의 첫날

우리 둘다 파워 J지만

로마 일정은 따로 정하지 않았어 가지고

전날에 어디갈지 대충 찾아본 후

그날 그날 땡기는 곳으로 가기로 했다.

 

 

 

첫번째 일정은 판테온

르네상스 식 무덤이라고 하던데

엄청 크고 웅장했다. 그리고 사람 참 많았음..^^...

 

 

점심으론 피자와 리조또?였나 뭘먹었음

 

 

 

 

 

 

트레비 분수

사람 진짜 많음ㅋㅋㅋㅋㅋㅋ

사진 찍었는데 사람도 많고 정신없고

더워서 그냥저냥 그랬음ㅋㅋㅋㅋㅋ

 

 

 

 

스페인 광장

사람 많아..더워.,..

여기서 되게 껄렁하게 사진을 찍었는데

그거보고 친구가 그림을 그려줬음 히히

 

 

 

맛있는 티라미수와 젤라또를 먹었음

 

 

로마 길거리 에서 본 예술가들

어제 밤에 있던 락카로 그림 그리는 분도 한명이 아니라 여러명이더라

 

로마의 거리 느낌 좋아

 

걷다가 힘들어서 커피 한잔을 마셨던 기억이있음

 

 

성천사성

성은 안들어 가고 사진만 찍었던 걸로 기억

 

 

로마에서 우리의 간식과 저녁을 책임지었던 음식점! 음식이 싸고 괜찮았었음

 

아란치아인지 튀김주먹밥이랑 소시에든 빵이랑 감튀를 사 먹고

저녁으면 닭가슴살 계란 볶음밥해서 먹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