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속삭이다
일기,여행,게임 등 혼자 속삭이는 공간
PC :: Cat Quest(캣 퀘스트)

 

 

 

 

 

저번 에픽에서 무료로 뿌리길래 다운받아놓고 이제 해봄

이틀동안 진짜 재미있게 했음!

퀘스트도 많고 쉽게 알려줌!

 

냥이가 동생 구하러 가는 이야기인데

뒤에 약간 반전도 있음

 

퀘스트를 여러게 받아서 하는게 아니라

하나하나 해야되는 점이랑

맵이 넓어서 힘들었음

 

나중에 물위에 걷는거랑 날아다니는 스킬배우는게

진짜 편함ㅋㅋㅋㅋㅋㅋ

다른 사람은 렙 30쯤 배웠다는데

나는 계속 동굴 탐험 하고 다녀서 렙 60에 배움 ^^...

퀘스트를 꺼구로 하고 다녔음ㅋㅋㅋㅋㅋㅋ

 

그리고 황금상자 열려면 황금열쇠 얻어야하는데

이게 물위 걷는거 배운 다음에

지도상에도 안나온 남쪽 맨 끝 섬에 가서

배워야하는게 그걸 뒤늦게 알아서 ㅎ..

동굴들 상자 까러 다시 갔음

일찍알았으면 내가 그지같은 장비를 차고

ㅊ맞고 다니지 않았을듯 ㅎ

 

여튼 이런 1인칭 게임들 너무 좋음!

2 지금 세일하던데 당장 사러 감